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어원서 초등 상위권 영어학원/ 한글책처럼 영어책 읽는 옥길 영어 공부방

by PJEnglish 2024. 8. 11.

실제 초등영어학원 (공부방)에서 수업자료로 사용하고 있는 영어원서다.

 

'프린들'이라는 유명한 영어원서 영어책이다.

 

위 영어원서책을 100초 안에 읽을 수 있는 초등학생을 모집한다는 부천 옥길동 영어학원(공부방)의 전단지다.


부천옥길 초등상위권 영어학원 영어공부방

영어실력 상위권 초등학생을 모집하는 키즈앤리딩 영어학원공부방의 소개글 본문의 내용이다.

 

아래 영어원서 몇 초에 읽을 수 있나요?

 

옥길 키즈엔리딩 초등학생 심화반 실제 수업원서입니다.

 

영어책이 한극책처럼 읽힙니다.

 

20년 영어독서전문 프로그램

 

영어 읽기, 듣기로 다년간 임계량을 채워 문법과 쓰기 역량까지 갖춘 키즈앤리딩 부천 옥길점.


반응형

최근 방송인 전현무씨가 진행하는 티처스라는 교육 및 예능프로에서 전국 상위 0.5%에 속하는 중학교 여학생이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다.

 

당장 수능시험을 치러도 서울시 웬만한 4년제 대학교는 무난히 입학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학생인데, 고등학교 진학을 앞두고 학군지로 이사할지 고민하고 있다는 내용이었다.

 

입학 및 교육 비전문가인 내가 보았을 때, 1~2년 정도 지금처럼 학원 사교육과 독학으로 공부해서 고등학교 검정고시 이수 후 곧바로 수능 정시에 도전하는 게 더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가져보았다.

 

꼭 공교육이나 정규 고교과정을 거쳐야만 하는지는 의문이다. 물론, 10대의 학창시절에 다양한 경험과 교우관계를 형성하는 것도 필요하겠지만, 치열한 입시경쟁과 불량한 비행환경에 노출될 위험성도 공존한다.

 

그래서 한 살이라도 일찍 고등학교를 졸업하여 원하는 대학에 입학 후 부족하거나 아쉬웠던 점들을 주도적으로 채워나가는 게 낫지않을까 싶다.

반응형